blog

KATHARINE 캐서린

KATHARINE 캐서린       여름을 장식하기에 완벽한 존재의 그녀 Katharine 캐서린   ​지난 1년, 더할 나위 없이 뜨거운 시즌을 보냈던 그녀가 ABOUT 어바웃을 다시 찾았다 여름이 다가올 시즌이면 놓치지 말고 반드시 캐서린을 찾길 바란다 ​SUMMER SWAG을 가득 풍기며 여름을 대표하는 심볼로 자리매김하는 듯한 그녀의 2019 활약도 눈여겨보시길 Katharine 캐서린에게 느껴지는 고유한 이 청량감이 화보를…

Read more
blog

ABOUT Ladies-5ive

ABOUT Ladies 5ive ​2017, 2108 ABOUT의 여름을 더울 틈도 없이 바쁘게 보넀던 성공적인 모델 3명을 2019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visa와 모델 스케줄을 맞추느라 3개월간 고생했는데 세 명이 모여있는 것을 보니 너무 만족스럽고 든든했다. ​쁘라스!!(플러스) 완벽한 금발 모델 디아나와 틴에이저 매력의 끝판인 타냐까지 합세해 ​미국, 남미, 유럽 연합 ‘Ladies Five’가 완성되었다. ​사진 몇…

Read more
blog

HEITOR 에이토르

HEITOR 에이토르       이런 스타일, 저런 스타일 그저 여느 스타일에 갖다 붙이기엔 아주 지루한 수준 ‘스타일’이란 단어에 heitor 에이토르를 얽매기엔 역부족이다. ​바다, 해변가가 너무 잘 어울리고 여름과는 더 잘 어울리는 About 어바웃의 새 얼굴. ​브라질 출신의 에이토르는 본국에서의 활발한 활동 후 한국에서의 또 다른 출발을 위해 우리를 찾아주었다. 분위기와 사뭇 다른 나이에 놀랐던…

Read more
blog

다시 돌아온 레전드 톱 모델

시니어, 플러스 사이즈, 흑인, 백반증, 히잡을 쓴 모델까지. ​Inclusive 스토리를 다루며 흔히 알고 있던 모델에 대한 개념이 점점 뒤집히는 시대가 되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을 가져본다. ​물론. 흑이 백으로 바뀌고, 플러스가 마이너스가 되는. 그런 180도 뒤바뀌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개념’이라고 할 편견과 생각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까에 대한 이야기이다. 그만큼, 다양성이 개성으로 존중받는 시대가 된…

Read more
blog

Tiago.W 티아고

Tiago.W 티아고       3-4년 차 모델들과는 비교 불가 약 9년의 경력을 가진 프로 중의 프로! – 브라질에서 한국으로 어바웃을 찾아준 티아고이다. 벌써 티아고와 함께한 작업도 여럿이다. 티아고야말로 About 어바웃에서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은 모델이 아닐까 싶다. 신인 모델도 개성이 넘치는 모델도 다양하지만 이렇게 숙련되고 핏이 좋은 모델은 함께 일을 하고 있어도 욕심이 나곤…

Read more
blog

Inclusive Models #5 ‘히잡을 쓴 모델’

키가 크고, 마르고, 하얗고, 깨끗한 피부 등등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모델’이라는 단어는 굉장히 많은 것들을 제한했다. ​그로 인해 모델은 마치 틀이 정해져있는 듯 매우 한정적인 사람만이 가능했고, 심지어 모델들조차도 그 틀에서 벗어나 낙오될까 봐 자신을 혹사하는 일도 마다해야 했다. ​그러나, 이런 일편적인 조건은 그 매력과 개성에 한계를 불러올 수밖에 없었다. 뿐만 아니라 세계는 점점…

Read more